※ 양도인 - 현명의자, 명의를 이전할 고객

※ 양수인 - 명의를 받는 고객

※ 신분증 (원본만 가능)

주민등록증, 신형운전면허증(`02. 6. 30 이전 발급된 것은 이용불가), 여권, 장애인 복지카드 (단, 만 14세이상~만18세 미만의 경우 '사진과 주민번호가 부착/기재된 학생증 및 청소년증을 신분증 범위안에 포함)

※ 주민등록번호가 확인되지 않는 학생증인 경우 재학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첨부

 

▶양도인과 양수인 방문시
양도인, 양수인 신분증

▶양도인만 방문
양수인의 위임장(인감날인) 및 인감증명서, 양도인 신분증

▶양수인만 방문
양도인의 인감증명서 및 위임장(인감날인), 양수인 신분증

▶대리인 방문
양도/양수인 인감증명서, 위임장(인감날인), 대리인 신분증

※ 인감증명서는 6개월 이내 발급된 것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※ 위임장

SK텔레콤 지점 방문시 위임장 양식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므로 모든 사항을 기재하신 후 인감도장을 찍어주시면 됩니다. 다만, 인감도장 소지 후 내방하기 어려운 경우 "A4용지" 에 자필로 누가 누구에게 명의변경과 관련하여 업무를 위임한다는 내용을 간략히 기재하시고 인감도장을 찍어 주시면 됩니다.

※ 위임장 양식은 회원인 경우 T WORLD홈페이지(www.tworld.co.kr) 로그인 →[고객센터] → [이동전화가입/변경] → [가입/변경안내]팝업 → [양식함]코너로 접속하여 가능하며, 비회원인 경우 [고객센터] → [고객센터 이용안내] → [이동전화 서비스 양식 다운로드]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명의변경 시 유의사항

명의변경시 이전 명의자(양도인)가 명의변경 직전까지 사용한 금액을 모두 정산하여 납부하고, 신규가입과 같이 명의변경 당일부터의 사용요금만 명의를 받은 사람(양수인)에게 부과됩니다.

단, 선불이동전화(PPS)의 경우에는 이전 명의자(양도인)가 사용한 금액을 그대로 승계하여 명의변경을 한 해당월의 1일~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(다음 달) 명의를 받는 사람(양수인)에게 부과하는 방법으로만 변경신청이 가능하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
명의변경은 모든 권한이 타인에게 양도되는 사항이므로 전화 및 온라인 상으로 처리 불가능하며, SK텔레콤 지점/대리점 방문 후 처리 가능합니다.

세이브, 패밀리 세이브, 이코노미 요금제 등 이미 폐지된 요금제를 사용중인 고객의 명의변경시에는 현재 이용가능한 `통합요금제` 로 요금제 변경이 되므로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(폐지된 요금제 승계불가)

명의변경시 별도의 추가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.

※ 이동전화 명의변경시 `장기할인` 과 `레인보우 포인트` 가 명의변경시점부터 재설정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
AND